캐시워크는 사용자의 걸음수를 이용하여 돈을 벌 수 있는 어플입니다.
평소 걸을 일이 많은 분들이라면 걷기만 해도 하루에 최대 100캐시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100걸음당 1캐시에 해당하며 하루 최대 10,000보 즉, 100캐시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와 IOS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지만 몇가지 차이점이 존재합니다.
1. 안드로이드는 잠금화면, IOS는 어플에서 적립 가능
위 사진의 보물상자를 터치하여 적립이 이루어지며, 해당일 자정까지 터치하지 않으면 적립되지 않으니 이점 유의하셔야 겠습니다.
두 버전 모두 장단점이 존재하는데, 안드로이드는 잠금화면이 있어 보물상자 터치하는 걸 까먹을 염려는 없지만 급하게 휴대폰을 켜야 할 때 짜증을 유발하는 경우가 있겠고, IOS는 잠금을 풀 때 안보여 화면이 깔끔한 대신 자정 전에 보물상자 터치를 잊는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2. 안드로이드가 IOS 기기에 비하여 센서가 더 민감합니다.
같은 거리를 걸어도 IOS와 안드로이드의 걸음수가 다릅니다.
안드로이드가 걸음수에서 더 높게 나타났으며 안드로이드 사용자들이 적립에는 훨씬 유리하겠죠?
만보기의 원리가 흔들림의 측정하는 거잖아요?
일부 유저들은 이를 이용해서 휴대폰을 흔들어서 걸음수를 채우기도 합니다. ^^;
3. 안드로이드와 IOS 쇼핑 금액이 차이 납니다.
사진과 같이 같은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임에도 불구하고 안드로이드(5,740캐시)가 IOS(6,068캐시)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캐시워크의 경우 캐시 보유기한이 적립일로부터 1년으로, 보유기한 초과시 소멸되니 매달 설정에서 소멸예정 캐시가 없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걸어서 적립하는 방법 외에도 돈버는퀴즈, 무료캐시적립, 행운캐시룰렛 그리고 캐시웨어를 통해 추가로 적립할 수 있습니다.
캐시웨어에는 캐시워치와 캐시인바디가 있는데 캐시 적립을 위해 굳이 사기 보다는 평소 필요성을 느꼇다면 일반 스마트워치와 체중계 대신 캐시웨어를 사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캐시워치는 캐시워크만 단독으로 사용 시, 하루 10,000보만 적립되는데 캐시워치를 연동하여 사용하면 하루 20,000보 즉 200캐시까지 적립할 수 있습니다.
캐시인바디는 한달에 최대 4,500캐시 적립 가능한데, 여러명이서 사용할 수 있어 가족들과 같이 살고 캐시워크를 하는 경우라면 강추합니다. 하지만 캐시 적립 요건이 까다로워 하루라도 건너뛰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하니 주의하세요.
마지막으로 추천코드(KRSMC7X)를 입력하면 초대하는 사람과 초대받는 사람 모두 500캐시를 받을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은 사용하세요!! (를 누르시면 클립보드에 복사됩니다.)